.../IT·과학

소셜커머스 아이디일공일, 쿠폰의 종결자로 부상.

가디언이십일 2011. 9. 3. 10:26

소셜커머스 아이디일공일, 쿠폰의 종결자로 부상.
13종류 브랜드 통합 쿠폰 출시로 업계 파란 예고  
  
 
 
 
다양한 할인쿠폰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소셜커머스 아이디일공일이 국내 최초로 외식 및 쇼핑 브랜드를 통합한 할인쿠폰을 출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아이디일공일 측은 할리스커피, 버거킹, 크리스피크림, 롯데리아,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피자헛, 도미노피자, 또레오레,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신세계상품권 약 13종류의 브랜드를 동시에 할인 가능한 아이디일공일 통합 외식 할인쿠폰을 판매한다고 밝혔는데 판매 예정인 상품은 전국 각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할인권으로 최대 수량은 20,000개 일인당 최대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이와같은 통합 형식의 외식할인 쿠폰은 아이디일공일이 처음 선보이게 되어 생소하지만 기대도 높은데 소비자들에게는 오히려 사용법도 간단해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소셜커머스 아이디일공일 홈페이지
 


기존 타 소셜커머스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할인쿠폰은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가 제한적이고 구매 후 복잡한 교환 과정을 거쳐 사용하게 되나 이번 아이디일공일 통합할인 쿠폰은 구매와 교환이 쉽고 쿠폰 하나로 대부분의 국내 유명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디일공일 측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고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는 것.


이미 아이디일공일은 독자적인 솔루션과 상품기획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 소셜커머스 업계에서 인지도를 끌어 올리고 있으며 랭키닷컴 원어데이몰 종합순위 3위 등 핵심업체으로 부상하고 있는데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기획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단품으로 일 매출 최대 1억이라는 기염을 토하기도해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제휴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디일공일 홈페이지(http://www.id101.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