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을 잃은 이들에게 바치는 판타지 감성 로맨스
영화 '고스트 스토리'는 유령이 되어 연인 ‘M’의 곁을 떠도는 ‘C’, 사랑을 잃은 이들에게 찾아온 애틋하고 미스터리한 시간을 담은 판타지 감성 로맨스이다.
제34회 선댄스영화제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사랑과 상실에 관한 아름다운 상상’. ‘절대 잊혀지지 않을 강렬한 경험’, ‘깊은 감동으로 당신을 붙잡아둘 유령 이야기’, ‘경이로운 세계’, ‘사랑스럽고, 미스터리하며, 장대하다’ 라는 극찬과 함께 해외 유수 언론으로부터 호평이 쏟아져 예비 관객들의 관람욕구를 고조시키고 있는 올 겨울 화제작이다.
올해 '맨체스터 바이 더 씨'로 제89회 아카데미와 제74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휩쓴 연기파 배우 케이시 애플렉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 사랑을 기억하기 위해 유령이 되어 연인 곁을 떠도는 ‘C’로 독보적인 고스트 연기를 펼치게 된다.
이어 '그녀','캐롤' 등의 작품으로 할리우드는 물론 국내에서도 최고의 스타로 거듭난 매력적인 배우 루니 마라가 연인을 잃고 남겨진 여자 ‘M’으로 상실의 아픔 속에서 서서히 사랑을 잊어가는 섬세한 감정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두 배우의 환상적인 열연이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여기에 빈티지한 무드를 고조시키는 1.33:1 화면비의 영상과 감성적인 음악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관객들에게 이제까지 어떤 로맨스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신비롭고 애틋한 감정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20070616han
http://www.sisa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