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천안북일고 국제과 이지연학생" (사) 청목회 안일석회장 에게 컬러링북 전달

가디언이십일 2018. 2. 27. 12:52

   

천안북일고 국제과 3학년 이지연 학생는 지난 2월24일 (사) 청목회 사회봉사단체 안일석 회장에게 컬러링 북을 전달했다.



 


이지연 학생은 " 바쁜 학교 생활 속에서도 남다른 봉사를 열심히 하여 타의 보범을 보이고 있다.

이지연 학생은" 친구들과 같이 본인의 특기를 살려 그림을 직접 그려 넣고 외국어 말을 곁들인 컬러링북을 만들었다.

특히 봉사단체에 기부하는 선행도 하였다.


 


 


또한 이지연 학생은 “치매예방에 미술활동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치매노인요양 병원을 찾아가 그림봉사를 하고 지역봉사 단체에도 열심히 참여하여 그림 봉사와 그외 다양한 봉사를 다니며 사랑을 나누고 있다.

(사)청목회사회봉사단체 안일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지연 학생은 우리가 가꾸고 키워 나가야할 우리 시대의 동량이고, 제목이다"며 "이지연의 봉사하는 마음을 존경하고 사랑한다"라며 칭찬 하였다.

이지연 학생은 “봉사는 누구나, 또 누군가 해야 한다”며“이웃을 위해 나보다 남을 더 사랑하고 봉사를 하는 것이 앞으로 우리 사회의 밝은 미래를 볼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봉사를한다“고 말했다.

천안북일고 국제과는 미국명문대학교 석ㆍ박사출신 16명 외국인 교사들의 지도하에 수준 높은 미국 사립고등학교 커리큘럼으로 미국 컬리지보드가 승인한 20여개의 AP(대학학점 선이수제 )교과 과정을 중심으로 영어 몰입 교육을 하여 국제화 글로벌리더를 양성시키는 프로그램을 교육하고 있다.

한편 이지연학생은 지난10월 24 일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에서 주최한 제5회 artchailenge 에서 창의력과 예술성이 뛰어나 특선을 하였다.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www.sisaprime.co.kr/1473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isa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