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바클린, 바이러스 차단의 최우선은 플라즈마 3단계 방역 시스템이다.

가디언이십일 2020. 9. 6. 20:36

1단계방역 안면인식 열측정 37,5도이상 차단
2단계방역 바이러스방역부스10초 살균
3단계방역 룸미팅실 살균기 소독

 

주식회사 노바클린(대표 임영술)에서는 바이러스 3단계 방역시스템을 고안하여, 열화상 카메라와 플라즈마 방역 부스, 노바클린 플라즈마 살균기 3종류를 셋트로 하여 보급하고 있다.

 

임영술 대표 (주)노바클린 @가디언21뉴스

 

1단계는 방문자가 출입구에서 체온측정을 거치는 과정으로 만약 체온이 37.5°C 이상이면 출입을 차단할 수 있다. 방문자의 체온은 인공지능 화상카메라 앞에 서면 자동으로 측정 표기된다. 

 

2단계는 체온측정을 마친 방문자가 내부로 들어가기 전 거치는 과정으로 첨단 플라즈마 방역 부스 내에서 10초간 살균 소독을 한다. 이 과정을 통해 외부에서 묻어오는 각종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사멸시킨다. 

 

3단계는 실내에 설치된 노바클린 플라즈마 살균기에서 방출되는 플라즈마로 실내의 공기를 살균하는 과정이다. 

 이렇게 완벽한 3단계 방역시스템을 거침으로서 방문자나 손님을 맞이하는 측 모두가 안심하고 용무를 볼 수 있게 된다. 

 

이러한 3단계 방역시스템을 다중이용시설은 물론이거니와 기업체나 자영업체를 운영하는 분들에게는 현 시점에서 꼭 필요하다고 본다. 

그리고 [네이버에 한국 바이러스 퇴치 포럼을 검색]해 보면, 각종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3단계 방역시스템 설치 업소에는 고객이 안심하고 출입할 수 있도록 [안심업소] 스티커 발급을 지원해 주고 있다고 한다. 

현재 교회에 설치 되어 운영 되고 있다.

 

한은남 언론위원장 enhanok70@naver.com
저작권자 ⓒ 
 가디언21, 서울경제발전위원회, 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