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성수 구의원 후보, 따뜻한 일꾼으로 주민과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가디언이십일 2022. 5. 31. 20:11

 

<28대에 걸쳐 400여 년 동안 지켜온 도곡동 지킴이>

 

존경하는 강남구, 도곡동 주민 여러분!

강남구의언 후보 2-나 이성수 인사 드립니다.

 

도곡동은 저의 조상인 광주이씨 선조 분들이 28대에 걸쳐 400여 년 동안 거주하며 지켜온 지역입니다.

 

저 이성수는 어린 시절을 이곳 도곡동에서 태어나 도곡동이 변화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도전적인 청년 시절을 보냈고, 장년이 된 지금까지 살아오며 지역 주민들의 어려운 점을 돕고 동거동락하며 살아온 뜻 깊은 곳입니다. 

 

우리 지역이 대한민국에서 어느 곳보다 살기 좋은 곳이 될 것이라 믿으며 지금까지 도곡동을 지켜왔습니다.

 

<역사가 있는 도곡동을 젊은 도곡동으로>

 

강남의 변화 속도에 비해 뒤쳐진 지역이었지만, 이제 우리 도곡동은 강남의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양재천의 아름다운 벚꽂길과 자연친화적 환경이 우리 지역의 큰 자산이 되고 있습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강남의 중심으로 변모하는 젊은 도곡동으로 저 이성수는 역동성을 가지고 일하고 싶습니다.

 

<정치는 우리 생활을 변화시키는 가장 큰 힘!>

 

우리 지역은 재건축과 주거환경개선사업이 가장 큰 현안입니다.

모든 사업은 주관중심으로 주민 의견 우선 원칙하여 문제를 풀어가야 합니다.

이 과정에 주민을 대표하는 구의원의 역할은 지대할 것입니다.

 

<이성수를 크게 쓰십시오>

 

지역발전 원칙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 행복한 도곡동을 생활정치 신념으로 작지만 강한,지역주민을 위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동네 문제 해결사  2-나 이성수 배상

 

이성수의 의정활동 핵심 목표


도곡동을 책임질 토박이 일꾼 2-나 이성수 구의원 후보입니다. 작지만 강한 우리 동네를 위해 아래와 같이 약속 합니다.

 

도곡1동

1) GTX-C노선 베드로병원 출구 신설요청, 2) 강남대로 44길, 논현로 47길 급경사로 열선설치 추진 하겠으며

 

도곡2동

1) 관내 노인여가시설 복합문화센터 건립을 추진  2) 시니어 전용 체력단련장, 학습시설 등을 포함 추진하겠습니다.

 

자영업자들이 코로나19 이전단계로 회복될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하며 양재천 가꾸기 사업 등 명소화 사업을 구청과 긴밀히 협의, 많은 관광객과 양재천 젊은층이 찾는 명소로 유도 하겠습니다.

 

양재전화국 -양재역 구간 주변 좁은 보도 폭 확장을 통한 주민이동 불편을 해소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