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의 공격적인 관광 마케팅은 여름 한낮의 무더위도 항복하고 말았다.
뿐만 아니라 일정량의 홍보를 마친 즉시 4명 일조로 나누어 각각 청계천광장에 다시 집결하여 가벼운 식사후 즉시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모습은 사명감과 함께 비장함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한편 경상북도는 경북을 찾은 관광객들의 교통편의를 위해 동대구역을 출발하여 경북 김천역, 점촌역, 영주역, 북영천역 등 12개 시군을 경유, 동대구역으로 돌아오는 “경북관광순환 테마열차”를 운행, 국내외 관광객들로 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jung chang gon a writer mail; oldpd@paran.com
|
'... > 행정·지자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설업체 4대江으로 4대强 살리기 총력에 기대커! (0) | 2010.01.09 |
---|---|
전남도, 담양 대나무축제장서 ‘전통명주 선발대회’ (0) | 2010.01.09 |
<포토 포커스> 경상북도, 관광객유치 위한 홍보 대작전 펼쳐!(2) (0) | 2010.01.02 |
<포토 포커스> 경상북도, 관광객유치 위한 홍보 대작전 펼쳐!(3) (0) | 2010.01.02 |
<포토 포커스> 경상북도, 관광객유치 위한 홍보 대작전 펼쳐!(4) (0) | 2010.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