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농업기술원(원장 김영호)은 4월 29일부터 21세기 경기농업을 이끌어갈 『신세대 농업 CEO 아카데미』
교육 희망자 40명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경기도에 거주하며 농업에 종사하는 만 35세 이하의 청년농업인으로 인터넷 활용이 가능하고 열정과 발전의지를 지닌 농업 CEO면 누구나 가능하며 교육 참여에 결격사유가 없는 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희망자는 농업기술원 홈페이지(http://nongup.gyeonggi.go.kr/)에서 『2009 신세대 농업 CEO 교육 신청서』를 다운받아 방문 또는 우편,팩스 등 으로 제출하면 된다.
교육은 4월 29일부터 12월까지 운영되며 1인당 수강료는 5만원이다. 교육내용은 세계 농산물 시장의 변화와 한국 농업의 방향, 사업분석&전략수립, 성공적인 비즈니스스킬, 창의적인 마케팅 제안 등 신세대 농업 CEO가 갖추어야할 것들을 중심으로 알차게 교육될 계획이다.
김영호 원장은 차세대 농업의 주역으로 “잘 사는 농촌” “찾아가고 싶은 농촌”을 만드는 젊은 CEO들이 교육을 통하여 21세기 경기농업을 이끌어 갈수 있는 인재가 많이 신청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생 선발 결과는 4월 27일 전화와 문자메세지로 개별 연락할 계획이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농업기술원 기술기획과
인력육성팀(☎ 229-5853 담당 정선주)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은남 기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데일리 시사프라임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