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한국관광공사, '야후!'와 손잡고 한국관광 세계로 알린다

가디언이십일 2010. 7. 27. 01:01

한국관광공사, '야후!'와 손잡고 한국관광 세계로 알린다
‘2010~2012 한국방문의해’를 위한 한국관광 홍보 본격 시동

[시사프라임/뉴스캔]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7월 7일(화) 야후! 아시아 홀딩스(Yahoo! Asia Holdings Limited)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7월부터 연말까지 세계적인 포탈사이트 '야후!'와 공동으로 글로벌 온라인 한국관광홍보캠페인 ‘Korea: 100 Sparkles’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Korea: 100 Sparkles’캠페인을 통해 7월 2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약 5개월간 중국, 일본, 싱가포르, 대만 등 총 4개국에서 3단계에 걸쳐 진행되며, 한류스타를 활용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쇼핑·음식 등 7개 테마를 중심으로 한국관광의 100가지 매력과 다채로움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캠페인과 관련된 사진과 동영상은 야후!의 사진 공유 사이트 플리커(www.flickr.com)와 유튜브(www.youtube.com)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국관광 홍보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광공사 최성우 해외온라인팀장은 “2010~2012 한국방문의해를 앞두고 ‘Korea: 100 Sparkles’ 캠페인을 통해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관광의 매력을 알리는 일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 관광 브랜드 Korea, Sparkling도 전파할 예정이며, 동 캠페인에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 강원도, 경상북도, 그랜드코리아레저, 인천관광공사, 대한항공 등이 공동으로 참가한다.

 

 

 

뉴스캔/시사프라임   정창곤, 윤소영 기자  공동취재  oldpd@paran.com , sky30sg@nate.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www.sisaprime.co.kr

jung chang gon  a writer  mail; oldpd@paran.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권한과 책임은 저작권자(c)(사)FBS방송제작인협회/시사프라임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