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핫 이슈] 가정에서 여성소자본 창업 인기 "홈헬스케어 사업"

가디언이십일 2017. 6. 13. 17:39

[핫 이슈] (주)뱅크손, 건강과 환경을 모두 만족 시켜주는 "홈 헬스케어 사업"

- 이미 선진국에서 여성 인기 직종 사업 활 

 

'우리가족을 건강하게! 이웃을 건강하게!' 라는 슬로우건으로 출발한 국내 '홈헬스케어 프로그램' 을 개발하는 (주)뱅크손이 화제의 기업이다.


우리집 환경과 가족 건강을 동시에 해결 해 주는 '홈헬스케어 프로그램' 이다.  집안에 운동기구를 잔뜩 사다 놓아도 힘들고 게을러서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주식회사 뱅크손에서 개발한 '홈헬스케어 프로그램'은 힘들지 않고 유치원생부터 100세 어르신까지 TV 를 보면서 즐기는 운동이다.


특히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은 기력이 없어서 걷는 것도 힘드는데 심한 운동을 한다는 것은 역 부족이라고 생각 된다.


그래서 고안한 것이 '자력헬스기' 이다. 이 곳에 올라서면 스스로 몸을 움직여 주고 단련 시켜주는 온몸 전신운동 기구이다.

 
또한 게임을 하면서 운동을 하는 이 기구도 있다. 유치원생, 초.중.고학생들에게 인기이다.

 

아침에 30분, 저녁에 30분 운동하면 지루하지도 않을 뿐더러 면역력 향상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 시킬 수가 있다.


그리고 아파트 문화는 사방이 창문으로 둘러 쌓여 있기 때문에 실내 공기가 좋지 않는 것이 사실이다. 좋은 음식을 섭취해도 공기가 나쁘면 우리 몸이 건강을 유지 할 수가 없다.


실내공기를 괘적하게 해주는 '에어청정기'로 우리집 실내 환경을 깨끗하게 해 줄 수가 있다.

 

또한 아파트 구조상 환경 문제인 층간소음이다.


어느 아파트마다 가장 골칫 거리인 층간 소음 때문에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로서는 여간 걱정이 아닐 수가 없다.


윗층에서도 밤낮으로 뛰어 노는 아이들 때문에 아랫층에서 잠을 잘 수가 없고 시끄러워서 견딜 수 없는 괴로운 하루 하루를 보내는 가정도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층간 '소음방지매트'가 나와서 화제다.


거실에 이 매트를 깔면 아이들이 아무리 뛰어 놀아도 아래층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너무 좋다.


이와 같이 '홈헬스케어'는 건강과 환경을 모두 해결 할 수 있는 사업이다.

 

가정에서 재택근무를 하면서 소자본으로 여성이 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며 더욱이 가족건강을 살피면서 고수익도 올릴 수 있는 능력있는 여성시대를 열어가는 새로운 사업으로 각광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관계자는 전한다.    

 

관련 문의사항은 (02) 501-9860

 

 

기자 e-mail : enhanok70@hanmail.net

http://blog.daum.net/20070616han




출처: http://sisaprime.co.kr/1198

      시사프라임 홍페이지  http://www.sisa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