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모델 대상 서원미래 정건희대표 수상

가디언이십일 2017. 12. 26. 09:01

  -  국민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서원미래 대한민국 브랜드 모델 대상 수상

 


  정건희대표 수상모습 (사진제공: 서원미래)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모델 대상 시상식이 지난 20일 새빛둥둥섬에서 열렸다.

 

시상식은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와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가 공동 주최했으며 이번 시상식은 대민민국브랜드협회에서 온라인과 SNS 등을 통해 실태조사와 선호도를 조사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해외에서 바람을 일으켰던 브랜드나 한류스타 등을 선정해 시상했다고 한다.

 

올 한해 가장 빛났던 브랜드기업과 일자리 창출기업, 청년브랜드기업과 함께 TV·잡지·패션쇼 등에서 주목받은 배우·가수·모델들을 치하하는 자리로 마련 되었다고 한다.


또한 브랜드모델 대상을 수상한 정건희 서원미래 대표는 국민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고려대학교 생명과학연구소의 발효과학으로 오랜 연구 끝에 태어난 미생물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 들어 장내 미생물에 관한 연구 결과들이 계속해서 발표되고 건강관련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다뤄지고 있는 만큼 미생물은 인체에 필수요소이자 우리 몸을 살리는 통로이다.


서원미래에서 특허받은 장 건강 관련 4가지의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케이에이치파워는 체내에 유익균과 유해균을 활성화시켜 건강한 장 환경을 살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서원미래 정건희 대표는 " 우리나라 사람들이 모두 건강해져서 질 좋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정직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관을 가지고 특히 복부비만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을 위해 장속에 있는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 해 주는 것으로 장 건강을 되찾아 주는게 본인의 의무라 생각하고 전 세계 사람들이 우리 몸 속 장 기능이 시원해지는 그날까지 뛰겠다."라고 밝혔다.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출처: http://www.sisaprime.co.kr/1357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isa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