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

알렌정, 북미&해외 진출 및 성공 전략 마케팅 세미나 개최

가디언이십일 2018. 10. 3. 23:48

  


Allen Chung(알렌 정) 대표는 아웃도어브랜드 페르자 북미지사를 운영하고 국내 스타트업 및 대학 등에서 해외 특히 북미 지역 진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유통, 법률, 현지 특성 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 바 있다.


실제 북미에서 비즈니스를 하고, 생활을 한 분이여서 해외 진출을 준비한다면 더 생생하고 실전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리라고 생각된다.


이번 10월 19일, 18시부터 압구정동 강남관광정보센터 한류체험관에서 강연으로 총 150분중 90분 강연, 60분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고 신청인원은 10명이하이다.


해외진출전략 세미나 주요 내용으로는 아마존, 이베이 판매부터 크라우드 펀딩까지! 실제로 경험한 생생한 해외 진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또 회계 및 법률, 세관 및 통관 절차, 현지 법인 설립 문제 등에 대한 컨설팅부터, 마케팅, 세일즈, 홍보 영상 제작, 홈페이지 웹디자인, 전시회 개최, 모바일 앱 제작 등 말 그대로 해외진출을 노리는 국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현지에서 안정적으로 자리잡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알게 된다. 

 

또한 추천 대상으로는 해외 창업 및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 북미/해외 진출에 관해 살아있는 진짜 실전 정보를 알고 싶은 예비 사업가 및 기업, 해외 진출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싶은 사람이다.

 

한편 강사 알렌정(ALLEN CHUNG)은 “정말 애써서 개발한 제품이고 기술력도 훌륭한데, 현지 시장 조사를 제대로 하지 않고 마케팅 전략도 부재해 실패하는 분들을 많이 봤다. 우리가 하는 일은 이 분들이 북미 시장에서 노력한 만큼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애써 만든 제품들이 실제 현지인들의 눈에 띌 수 있도록 브랜딩과 컨설팅을 하는 일이다"고 밝혔다.

 

시사프라임 해외특파원

<저작권자 ⓒ 시사프라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www.sisaprime.co.kr/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