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하림그룹.한강CM(주) 최동훈 영업본부장이 'K-POP한류문화브랜드파워 기업부문 대상'수상
▲최동훈 상무이사가 K-POP한류문화브랜드파워 기업부문 대상식에서
초청연설을 하고 있다.(자료제공=하림그룹.한강씨엠)
하림그룹.한강CM(주) 최동훈 상무이사가 지난 26일 케이팝서포터즈그룹이 주최하는 '2018대한민국K-POP한류문화브랜드 파워 대상식'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한류브랜드파워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한 최동훈 상무는 하림그룹의 한강씨엠(주)총괄 영업본부장으로 '자연 품은 닭'이란 브랜드를 출시하여, 육계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일으켜 식품전문 기업부문 대상에 선정 된 것이다.
이어 최동훈 상무는 초청 연설에서"지금 대한민국 경제는 4차 산업혁명의 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런 자리를 계기로 한국의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발굴 육성하여 해외시장에 전파 할 수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동훈 상무는 최근 본인의 대기업 30년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저서 '영업전략 병법서'를 출간하여 1개월 만에 교보문고 영업부문 베스트셀러 1위로 등극해 화제다.
한강씨엠 http://www.hangangcm.co.kr
영업전략병법서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26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