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스타가 될 수 있는 상큼발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가디언이십일 2010. 2. 8. 02:20

                                                                                          발행일: 2009/04/07  정창곤 기자  

 

스타가 될 수 있는 상큼발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잘나가는 안혜경, MC로 낙점  
  
 
 
 
스타들의 뷰티, 패션, 헬스 등의 노하우에 가장 목마른 여자들의 나이 바로 1822세대들! 이들에게 자신을‘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과연?


요즘 젊은 세대들은 톱스타들의 패션, 메이크업 또는 즐겨 쓰는 제품들과 그들의 뷰티 노하우를 알 수 있다면 두 팔 들어 환영 할 것이다. 이렇게 예쁘게 변신하고 싶은 욕심 가득한 10~20대 여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프로그램이 제작되고 있어 화제다.  

 

                           mc로 발탁된 안혜경.
 


바로 SBS 드라마플러스와 e!ENTERTAINMENT TELEVISION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Yo~Girls Diary>가 그것.


<Yo~Girls Diary>는 만18세에서 만22세 이하의 일반 여성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의 뷰티, 패션, 헬스 등 각 분야 전문가가 나서 그들의 변신을 도와주는 상큼발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라고 SBS 드라마플러스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방송에 출연하는 일반인 출연자에게는 매회 미션을 통해 ‘혹’할만한 상품들이 쏟아지며 프로그램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및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 벌써부터 이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또 지난해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에 모델로 서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 안혜경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나서 일반인 출연자들의 변신을 도와준다고.   

 

 
한편 5월 22일 E! ENTERTAINMENT TELEVISION과 5월 29일 SBS드라마플러스에서 첫 방송 예정인 <Yo~Girls Diary>는 25일 공모를 시작으로 한 달간의 서류심사와 오디션을 거쳐 최종 6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babopd


jung chang gon  a writer  oldpd@paran.co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권한 및 책임은 저작권자(c)데일리시사프라임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