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공연 이벤트

뜨거운 화이트데이, 드래곤힐스파 이벤트 화제!

가디언이십일 2012. 4. 22. 17:46

뜨거운 화이트데이, 드래곤힐스파 이벤트 화제!  
  
 
 
 
화이트데이를 맞아 서울 도심속에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단연 화제의 이벤트로 연인들을 이목을 집중시키는 용산 드래곤힐스파의 이색 이벤트가 화제다.


도심 속 자연에서 연인들이 뜨겁게 사랑할 수 있도록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14일 오전 11시부터 드래곤힐스파 프런트에서는 입장객 전원에게 달콤한 사탕을 무료로 나눠주며, 선착순으로 300명에게 다나한 핸드크림도 증정하는데 특히 커플스파 예약 시(전화:02-792-0003), 4커플에게 흑룡의 해를 맞이하여 와인과 초컬릿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 혜택도 선사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관련하여 드래곤힐스파 상현규 과장은 "대중교통 요금마저도 우리의 지갑 사정을 외면해버린 경제상황을 감안하여 가족 및 연인이 저렴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하여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드래곤힐스파측은 스파를 찾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찜질과 야외온천수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연인들에게는 잊지 못할 화이트데이 추억으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한다.

 

                     드래곤힐스파의 야외온천수영장과 연인스파
 


한편 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광장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으며,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자가용을 이용은 물론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에도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 서울의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문의전화 : 드래곤힐스파 02-792-0001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