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

화제의 3D뮤지컬 영상,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

가디언이십일 2014. 8. 24. 13:30

18세기, 혁명 속에 피어난 불멸의 사랑!     
  
 
 
오랜 기근과 귀족들의 횡포가 극에 달한 1789년 프랑스 파리. 시민들은 사치와 향락에 젖어 나라의 재물을 탕진하는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와 절대왕정 ‘루이 16’세에 반기를 든다.


소작농인 아버지의 부당한 죽음에 분노한 ‘로낭’은 빼앗긴 땅과 아버지의 복수를 다짐하며 누이 ‘솔렌느’와 파리로 향하고, ‘조르주 당통’, ‘카미유 데물랭’, ‘로베스피에르’를 만나 평민 혁명가로 거듭나게 된다.


한편, 귀족 출신이자 왕실 가정교사인 ‘올람프’는 자신이 보필하는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비밀스런 밀회를 도와주려다 우연히 현장에 있던 로낭을 끌어들이게 된다. 몸에 지닌 유인물이 순찰 둥이던 경찰에게 발각되어 철창 신세가 된 로낭. 올람프는 자신 때문에 갇힌 로낭을 구하기 위해 바스티유 감옥으로 뛰어든다.


혁명의 불길이 더욱 거세게 타오르는 가운데, 대립되는 진영에 선 젊은 두 영혼은 깊은 사랑에 빠지는데 …


‘십계’, ’태양왕’, ’모차르트 락 오페라’ 등을 탄생시킨 프랑스 뮤지컬 거장 도브 아띠아와 알베르 코엔의 신작 뮤지컬 실황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 (감독 | 정성복 / 제작 | 패뷸러스 / 배급 | UPI 코리아)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공연 무대영상의 한 장면
 


오는 9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실황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은 프랑스 뮤지컬 거장 도브 아띠아, 알베르 코엔 콤비의 신작으로 1789년 프랑스 대혁명을 배경으로 혁명의 불길이 거세지는 가운데 대립된 진영에서 우연히 만나 깊은 사랑에 빠진 두 연인의 이야기를 그린 실황 뮤지컬이다.


화려한 무대, 현대무용을 응용한 압도적인 안무와 중독성 깊은 팝 스타일의 뮤지컬 넘버의 향연이 돋보이는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은 거장 명콤비의 연이은 선택을 받은 국내 3D 제작진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더 이상 볼 수 없는 오리지널 공연을 대신하여, 3D 스크린으로 화려하게 돌아온 뮤지컬 실황 <1789 바스티유의 연인들>은 다양한 카메라 각도와 혁신적인 3D 연출을 총동원하여 실제 공연장 좌석에서도 느낄 수 없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담아내어 공연의 생동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2015년 국내 라이선스 초연에 앞서 오리지널 뮤지컬을 전세계 최초 국내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 상세보기 http://www.sisaprime.co.kr/news/1456

 


정창곤 선임기자 begabond57@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