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힐링바이오 박세준 회장,‘영화배우들이 선정한 모범 기업인상’수상 및 기부

가디언이십일 2017. 1. 5. 00:11


-‘딱 좋아!’로 유명한 (주)힐링바이오의 박세준 회장,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모범 기업인상’수상
- 박세준 회장, 장애인 학생과 소외계층 학생들을 위해 기부금 전달


 



힐링바이오 박세준 회장 수상소감 (사진=성공플러스)


장 건강을 알리는 발명왕 ‘딱 좋아!’ 박사, (주)힐링바이오 박세준 회장은 자수성가 기업인으로 유명하다. 무엇보다 박세준 회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통 받는 소외계층에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부천사로 더 유명하다.


 (주)힐링바이오 박세준 회장이 '2016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모범 기업인상’을 수상하게 된 것 역시 평소 각 분야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노력한 공에 감사하는 상이다.



 (주)힐링바이오 박세준 회장은 이날,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장애인과 소외계층의 학생들이 저처럼 어려움 속에서 공부하는 것이 안타까웠고 한국의 스타들이 내일의 밝은 대한민국을 위한 이 시상식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면서 ‘오늘 받은 이 상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라는 채찍이라고 생각하고 소외계층에 더 많은 기부를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박세준 회장은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모범 기업인상’ 수상과 함께 장애인 학생과 소외계층의 학생들을 위해 기부천사답게 ‘어려운 환경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인생에서 성공하는 학생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기부금도 함께 전달했다.

 
 (사)한국영화배우협회와 (주)성공플러스가 주최하는 <2016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대한민국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와 기업인들이 참여해 복지 사각지대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 선정된 주요 수상자로 공로상에는 130만 예술인들의 수장으로 대한민국 문화 예술계를 대표하는 단체인 (사)한국예총을 이끌고 있는 하철경 회장이 선정되었다. 감독상 부문에는 <곡성>의 나홍진 감독, 신인감독상 부문에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수상자로 확정되었다.



배우 부분에서는 톱스타상 부문에는 <곡성>의 곽도원, <미씽: 사라진 여자>의 공효진, <아가씨>의 조진웅, <형>의 조정석 배우가 확정되었다. 톱조연상 부문에는 <내부자들>의 이경영, <밀정> 엄태구, <덕혜옹주>의 박주미 배우가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한국영화 인기 스타상 부문에는 <아수라>의 주지훈, <럭키>의 조윤희, <탐정 홍길동>의 이제훈, <가려진 시간>의 신은수 배우가 확정되었다.



한편 대한민국 톱가수상에는 이문세가 선정되었으며 이번 제5회 시상식부터 새로이 신설된 대한민국 스포츠 톱스타상에는 대한민국의 세계적인 수영 선수인 박태환 선수가, 한국을 중국에 알린 한국인 중국스타상에는 손지훈 배우, 영화배우가 뽑은 모범 기업인상에는 ‘딱좋아’로 유명한 (주)힐링바이오의 박세준 대표가 영광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는 전년도에 수상한 김인권, 최우식, 이유영, 그리고 정혜선, 김보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함께해 많은 감동을 주었다.

 


 
정재엽 기자 minute9@naver.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20070616han
http://www.sisa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