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성공플러스,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가디언이십일 2017. 1. 2. 04:24



- 대한민국 스포츠 톱스타상 수상, 수영선수 박태환


 



               

왼쪽부터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과 박태환 선수, (주)성공플러스 오경창 회장이

대한민국 스포츠 톱스타상 트로피를 전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주)성공플러스(회장 오경창)은 ‘2016 스타의 밤-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에서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과 함께 2016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나날을 보냈던 수영선수 박태환 선수에게 대한민국 스포츠 톱스타상을 시상했다.



  이날 박태환 선수는 수상 소감에서 “톱스타들이 받는 이 상을 받게 된 것이 얼떨떨할 뿐”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날 행사에 참여한 많은 사람들은 힘든 상황에서도 재기해서 세계에 대한민국을 알린 박태환 선수엑 많은 응원과 축하의 박수를 건넸다.



 (주)성공플러스 오경창 회장과 (사)한국영화배우협회 거룡 이사장은 박태환 선수를 수상자로 선정한 것은 “스타로서 어려운 환경에 처한 사람들에게 박태환 선수는 희망과 감동을 주는 이 시대의 아이콘”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날 (주)성공플러스 오경창 회장은 “앞으로도 박태환 선수처럼 국민에게 희망과 감동을 주는 많은 스타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6 스타의 밤-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 및 장학금 전달식’은 2016년 12월 29일 (목)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되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 선정된 주요 수상자로 공로상에는 130만 예술인들의 수장으로 대한민국 문화 예술계를 대표하는 단체인 (사)한국예총을 이끌고 있는 하철경 회장이 선정되었다. 감독상 부문에는 <곡성>의 나홍진 감독, 신인감독상 부문에는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수상자로 확정되었다.



배우 부분에서는 톱스타상 부문에는 <곡성>의 곽도원, <미씽: 사라진 여자>의 공효진, <아가씨>의 조진웅, <형>의 조정석 배우가 확정되었다. 톱조연상 부문에는 <내부자들>의 이경영, <밀정> 엄태구, <덕혜옹주>의 박주미 배우가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한국영화 인기 스타상 부문에는 <아수라>의 주지훈, <럭키>의 조윤희, <탐정 홍길동>의 이제훈, <가려진 시간>의 신은수 배우가 확정되었다.



대한민국 톱가수상에는 이문세가 선정되었으며 이번 제5회 시상식부터 새로이 신설된 대한민국 스포츠 톱스타상에는 대한민국의 세계적인 수영 선수인 박태환 선수가, 한국을 중국에 알린 한국인 중국스타상에는 손지훈 배우, 영화배우가 뽑은 모범 기업인상에는 ‘딱좋아’로 유명한 (주)힐링바이오의 박세준 대표가 영광의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는 전년도에 수상한 김인권, 최우식, 이유영, 그리고 정혜선, 김보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함께해 많은 감동을 주었다.


 



한은남편집위원 enhanok70@hanmail.net 
이명관 기자  swc04244@naver.com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20070616han
http://www.sisa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