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힐링바이오 박세준회장, ‘2016 스타의 밤-대한민국 톱스타상’ 모범기업상 수상

가디언이십일 2017. 1. 2. 09:41






                                                     ㈜힐링바이오 박세준 대표 수상 소감 (c) 시사 프라임



 
㈜힐링바이오(대표이사 박세준)가 29일 오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16 ‘스타의 밤 - 대한민국 톱스타상 시상식’에서 모법기업상을 수상했다.



이날 ‘스타의 밤’ 시상식 관계자는 “TV광고 “딱 좋아!”로 이름을 알린 ㈜힐링바이오 박세준회장이 장내 생태계 복원과 유익균 증식을 통한 국민 건강증진 운동을 펼쳐온 바가 높은 점수를 받아, 모범기업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힐링바이오는 세균을 죽이는 항생(抗生)의학과 반대되는 개념으로, 사람과 공생하는 유익균을 증식시켜 자연치유능력인 면역력을 빠르게 극대화하는 의학분야인 양생(養生)의학을 개발, 발전시켜오고 있는 기업이다.



기업은 맹독성 식물을 발효시킨 흙 속에서 찾아낸 'SJP슈퍼유산균‘을 개발, ‘2001 대한민국 특허기술 대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국내 특허에 이어 미국, 일본, 중국, 캐나다, 유럽연합 등에서 모두 특허를 취득해 국내외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 기업을 슈퍼유산균의 선천성 면역세포의 면역력을 2배 이상 증가시키는 효능을 활용해 현미 등 17곡과 건강증진에 획기적인 천년초, 홍삼, 가시오가피, 삼백초 등 한약재를 발효한 건강식품 브랜드인 ‘청인’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박세준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참여하는 자리에, 국내를 대표하는 모범기업으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좋은 미생물의 개발과 발견에 앞장서 의학적 가치를 알려 나가는 데 일조하는 기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의 밤’ 행사는 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관, 한 해 동안 각종 시상식과 영화제 수상자들과 한국영화 발전에 기여한 감독과 배우 등에게 시상하는 영화인들의 축제다. 지난 해부터는 영화인뿐 아니라 가수와 스포츠선수, 기업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들과 한자리에 모여 함께하는 행사로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올해 ‘스타의 밤‘의 수상자는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27일 발표됐으며, 배우 곽도원, 공효진, 조진웅, 조정석, 이경영, 박주미, 엄태구, 주지훈, 조윤희, 신은수, 이문세, 인피니트, 나홍진, 연상호, 박태환, 손지훈, 하철경 회장이 2016 대한민국 톱스타상의 주인공이 됐다


 



한은남편집위원 enhanok70@hanmail.net 
이기창 기자  eldorei@hanmail.net
기자 블로그 http://blog.daum.net/20070616han
http://www.sisapr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