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

야상점퍼 vs 패딩베스트 패션, 멋을 아는 남자들의 겨울 아우터는?

가디언이십일 2012. 1. 16. 23:22

야상점퍼 vs 패딩베스트 패션, 멋을 아는 남자들의 겨울 아우터는?     
 
 
강추위에 연일 움츠러드는 완연한 겨울, 패션에 무신경한 남성들도 편안함과 따뜻함을 겸비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멋을 살릴 수 있는 아우터를 찾는데, 매년 꾸준한 인기 속에서 남성들을 고민에 빠트리는 야상 점퍼와 패딩베스트의 베스트를 눈여겨 보자.


빈티지한 느낌의 야상 점퍼는 남성미를 물씬 풍기는 아이템으로 무심한듯 터프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을 때 남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인데 메이폴의 야상은 카키 컬러를 기본으로 네이비, 블랙 등 스타일링 하기 쉬운 컬러들로 스타일링 하기에 편하다.


또한, 레이어드, 믹스매치 등 평상시에 즐겨 입는 컬러풀한 후드티셔츠와, 맨투맨티셔츠와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캐주얼하면서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패딩 베스트는 추운 날씨에도 농구나 축구는 물론 바닷가나 스키장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남성들에게 단연 활동성이 편하고 여기에 보온성까지 뛰어나기 때문에 겨울 아우터로 인기를 누린다.


다양한 컬러의 메이폴 패딩 베스트는 기본 맨투맨 티셔츠나 남방, 후드와 레이어드 하여 연출 할 수 있는 캐주얼룩의 패딩 베스트 패션과 남방, 자켓의 정장에 패딩베스트를 레이어드 한다면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패딩베스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패딩 베스트를 야상 겉에 입거나 수트의 겉에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링으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야상점퍼 vs 패딩베스트 패션 겨울패션을 제안한 메이폴 관계자는 “모든 사람이 즐겨 입는 야상과 패딩베스트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야상과 패딩베스트로 추위와 멋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은남 기자 enhanok7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