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맛집

차이니스 레스토랑 '샤오싱' 감남의 명소로 떠올라!

가디언이십일 2012. 7. 23. 14:06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 새롭게 오픈한 고품격 차이니즈 레스토랑 ‘샤오싱’이 화제다.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요리 외에도 프라이빗한 공간을 추구하는 직장인 및 CEO들을 위해 독립된 룸을 제공하는데, 총 18개의 룸으로 나뉘어져 있는 레스토랑에서 각종 비즈니스 미팅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샤오싱'의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번잡한 도심속의 레스토랑으로 바이어를 안내해야했던 기존의 강남 CEO들은 고즈늑한 전원주택 단지속 레스토랑에서 손님을 접대한다는 점이 무엇보다 특별하다고 입을 모은다.


서울 강남은 물론 잠실, 반포와도 가까워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는데, 레스토랑 주위에 아파트, 골프연습장, 복지시설, 학교 등이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면서도 품격 있는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며 280여대의 완벽한 주차공간을 구비하고 있어 최적의 접근성과 편리성으로 일반인들에게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외식장소, 직장인들에게는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비즈니스 식당으로 인정받고 있다는것이 이유다.

 

 

                  강남의 명소로 부상하는 고품격 차이니스 레스토랑 '샤오싱'
 


또한 웰빙푸드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추기 위해 직거래로 구입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최상의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데, 호텔 30년 경력의 조리장이 직접 개발해 만든 특제 소스를 사용하고 있어 다른 곳과 똑같은 음식이더라도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그중 대표 메뉴로는 웰빙푸드 시대에 부합하도록 개발된 ‘매생이 누룽지탕’과 ‘웰빙자장면’ 등인데,‘매생이 누룽지탕’은 강 알카리성의 고단백 음식으로 다양한 종류의 해물과 찹쌀누룽지를 가미한 신개념 웰빙 음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웰빙자장면’은 돼지고기 대신 두부와 콩을 가미해 만든 신개념 자장면으로 SBS, MBC에서 요리대결 프로그램을 통해 2연패를 달성, 신개념의 자장면으로 이미 그 맛을 인정 받기도 한 단골 메뉴다.


그밖에도 대표 중국 요리로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행복하다’는 뜻의‘전가복(全家福)’을 들 수 있는데, 각종 명품해물만을 엄선해 볶은 다음 굴소스와 참기름으로 간을 했기에 해물 향이 은은해 감칠맛이 돌고 구수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전가복은 센 불에서 순식간에 익혀 나오기 때문에 한가지 한가지 재료들이 살아있는 듯 맛과 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음식을 다 먹고 나서도 입안에서 뿐만 아니라 코끝에서도 은은하고 깊은 맛과 향의 여운이 감돈다.


한편 인기 레스토랑으로 부상하며 파스텔프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차이니스 레스토랑 ‘샤오싱’은 비즈니스 모임, 상견례장소, 가족 모임 등에 알맞은 최적의 공간과 서비스로 더욱 명소가 될 전망이다.


예약: 02-595-1221

 

 http://www.sisaprime.co.kr/news/1018

 

 

정창곤 기자 oldpd@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