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전국여성CEO, 경북도청에서 소통과 화합장이 열렸다!

가디언이십일 2016. 11. 25. 08:04

- 29일, 여성경제인의 만남의 장‘2016 전국 여성CEO 경영연수’

 



전국여성CEO, 경북도청 투어 (제공=경상북도)



2016년전국여성CEO 경영연수 기념촬영 (제공=경상북도)

 

전국 여성CEO는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29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원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재 2회차  ‘전국 여성CEO 경영연수’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전국 여성CEO 경영연수는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주관하며, 경상북도와 대구광역시가 후원하는 행사로써‘BIG&NEW, 여성CEO 역량을 키우고 미래를 준비하자’란 주제로 28일부터 29일까지 호텔인터불고 대구와 경북도청에서 열렸다

 

28일 1일차 행사로 전문가 초청강연, 여성기업 공동브랜드 런칭쇼, 우수제품 전시회가 열렸고, 29일 2일차에는 하회마을․지역문화탐방, 경상북도 투자유치설명회, 신도청기행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한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무경 회장은 "여성의 기업활동 촉진을 통한 여성경제인의 공동이익 증진과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1999년설립했으며, 현재 2,322명의 회원으로 여성경제인 상호간 정보교류와 권익향상,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말했다.

 

, 정병윤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여성이 주목받는 시대를 맞아 여성특유의 감성과 트렌드를 읽는 섬세함으로 무장한 여성기업인들이 도전정신과 지혜로 대한민국의 성장엔진을 더욱 힘차게 돌려 달라.”며,

 

“여성경제인들이 경북에서 성공신화를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은남편집위원 enhanok7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