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6

박광온 의원의 원내대표 출마, 일말의 양심도 없는가? 즉각 포기하시오!

존경하는 의원, 지역위원장, 대의원, 권리당원 여러분. 김기만입니다. 후보 '언론고문 겸 언론멘토단장'을 맡아 뛰었습니다. . 1. 박광온 의원에게 원내대표 출마 포기를 권유했고, 스스로 물러나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출마를 확정했더군요. 박광온 의원의 원내대표 출마는, 이번 20대 대선과정에서 그가 공보단장으로서 했던 일을 생각할 때, 양심을 저버린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 도전입니다. 대선승리를 위해 건곤일척(乾坤一擲), 살신성인(殺身成仁)의 자세로 온 몸을 던져 뛰었던 동지들에 대한 모독입니다. 박 의원은 다음의 공개질의에 답변하고, 스스로 자격 없다고 판단되면 즉각 사퇴하기 바랍니다. - 박광온 의원은 이번 대선기간 중 가장 중요한 직책의 하나인 '공보단장'을 맡았습니다. 2021년 11월 9일에 ..

.../정치 2022.03.27

'2022 암행어사 박문수 선생 학술세미나“ 개최

- 암행어사 박문수 선생은 평택의 문화유산이다, 주제로 4월 1일 ‘논의의 장’ 열린다. 다가오는 4월 1일 오후 2시 평택시 진위면의 암행어사박문수문화관 강의장에서 ‘암행어사 박문수 선생은 평택의 문화유산이다’ 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두 개의 발표문중에 첫 번째 셋션은 전)서강대 사학과 백승종 교수의 ‘암행어사 박문수의 소통과 리더십’을, 두 번째 셋션은 장승재 암행어사박문수문화관장의 ‘역사인물 암행어사 박문수 선생의 문화관광자원화-평택출신 박문수 선생을 연계한 현장탐방 프로그램 중심으로- 라는 제목으로 발표한다. 토론은 21세기안보전략연구원장 강석승 박사가 좌장을 맡고 안재홍기념관건립추진위 운영위원인 김기수 평택시민신문 발행인, 평택관광포럼 상임대표인 김도영 한양사이버대교수,한국관광문화발전연구소장인 ..

.../여행·레저 2022.03.27

은명 온종합병원 과장, 코로나 전문의료진

코로나 중증환자 치료와 코로나 백신부작용치료의 경험이 풍부하고 암환자 치료로도 매우 유명하신 의사선생님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2022년 3월부터 부산의 최상급 종합병원인 온종합병원에 소화기내과 과장으로 스카웃되셔서 근무중이시고, 코로나관련 환자치료를 전담하게 되셨다고 하십니다. 서울이나 경기지역에서도 재택치료로 약처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백신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계신 분들 중에 직접 치료를 받고싶으신 분들은 병원에 전화해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입원치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www.onhospital.org/ 의료법인 온그룹의료재단 온종합병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동 위치, 내과, 외과, 정형외과, 치과 등 진료과목 및 센터 안내 www.onhospital.org 많은 사람들이 코..

.../건강 2022.03.27

SS2인베스트먼트, 2022년 IR-DAY 스타트업 축제

‘창업기획자’ 액셀러레이터 투자기업 ㈜SS2인베스트먼트(대표 신향숙)가 2022년 첫 IR-DAY 스타트업 축제를 지난 7일 개최했다. 올해 분기별로 4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초기창업 기업들이 많은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주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사자성어 ‘중력이산(中力移山)’은 많은 사람들이 힘을 합치면 산도 옮길 수 있다라는 뜻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힘을 합치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초기기업을 위한 투자자(LP)들을 모아 기업의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소통의 장이 됐다. SS2인베스트먼트는 2021년 우수한 초기기업 발굴 및 스타트 기업들의 초기자금 투자유치를 위해 여러 투자자들을 초청 기업들은 IR 발표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과 동시에 ..

.../IT·과학 2022.03.27

죽은 땅에도 라일락은 피어난다. 'Retire'는 타이어 바꿔 끼고 다시 달리라는 거다

(오늘 아침, 절친의 정성어린 편지를 받고 제 마음을 써봤습니다). 나의 지음(知音) 그대여. 피 마르고, 가슴 저렸다. '모욕과 음해와 거짓말'에 진 선거라서! 미래세대의 수십년을 결정할, 정부수립(1919년) 후 새 100년의 첫 대선이었기에! 2,000만 촛불시민의 염원을 받들어 '촛불2기 정부'를 꼭 성공시켜야 할 중차대한 고비였기에! 무능, 무례, 무지한 '폭주기관차'와 '가짜인생' 부부의 정권 찬탈만큼은 반드시 막고 싶었기에! 언론이 괴물로 만들어 놓은 한 외롭고 슬프고 한없이 억울했을 소년노동자의 삶에 '코리안 드림'을 안겨주고, 나라를 위한 무한헌신을 당부하고자 하는 심정에서! 그리하여 "개천에서 용 날수 있다". "왼팔 굽은 산재(産災) 장애인도 꿈을 이룰 수 있다". "대한민국은, 약자..

카테고리 없음 2022.03.15

<박명윤 칼럼> 백신 접종 그리고 대선 투표

필자 부부는 어제(3월 8일) 오전에 동네 병원(조환석 내과의원)에서 코로나19 면역 효과 강화를 위한 4차 접종을 마쳤으며, 오늘 오전에는 우리 아파트 인근에 위치한 서울신북초등학교 본관에 마련된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소(성산2동 제7투표소)에서 투표를 했다. 필자 내외(77세와 82세)는 1차 접종을 지난해 5월 28일에, 2차 접종은 6월 18일에 맞은 후 약 5개월 후인 11월 6일에 추가접종(부스터샷, Booster Shot)을 했으며, 4개월 후 4차 접종을 했다. 1년에 4회에 걸쳐 화이자(Pfizer) 백신을 맞은 셈이다.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후에도 돌파감염(Breakthrough Infection)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개인위생수칙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수..

카테고리 없음 2022.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