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신간>현실을 이겨내는 감동비타민 '꽃보다 미소'출간.

가디언이십일 2014. 3. 25. 19:30

사랑과 감동, 따뜻한 언어의 선물     
 
 
꽃보라 미소를 날리며 사는 사람들, 특별한 사람들이 아니라 우리 이웃에 사는 사람들이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사는 사람들은 경제적으로 윤택하거나 넉넉한 살림은 아니다. 그런데도 그들의 입가에 번지는 미소는 서늘한 가슴을 품고 사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안을 주고 있다. 기자출신인 저자 '오은영'이 이런 아름다운 사실을 알리고 싶다는 생각에서 집필한 책, ‘꽃보다 미소'!

 

 

                             신간 '꽃보다 미소' 표지
 


행복해서 웃은 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삶의 진리를 상기하자는 저자는 이화여대 영문과 및 동대학원을 졸업하면서부터 그리고 여성지 기자와 출판사 편집부에서 일을 하면서! 또한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자유기고가의 길을 걸으며, 번역을 하면서도 일관되게 갖고 있다.


그래서 어제보다 오늘이 내일보다 오늘을 더 행복하게 살려고 한다는 저자 '오은영'.


‘꽃보다 미소’는 세상이 너무나 싸늘해 따끈한 언어의 선물을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짓고 있는 언어의 선물을 한다.


우리는 초가집에 살면서도 미소를 머금을 수 있는 사람이 빛나는 궁전에 살면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보다 훨씬 행복하다는 사실을 가르쳐 준다. 또한 하루에 세 번씩 미소를 짓는 사람은 모든 근심이 없다는 것도 넌지시 전해 준다. ‘꽃보다 미소’는 녹록치 않은 현실을 이겨내는 감동 비타민이다.  


도서출판 나무물고기, 쪽(페이지) ; 272쪽, 값(가격) ; 12,800원

 
 

상세보기 http://www.sisaprime.co.kr/news/1372

 

 

 

정창곤 선임기자 begabond57@daum.net